뉴질랜드/생활

뉴질랜드 - 6일째 뉴질랜드 첫번째 주말

Nomades 2009. 8. 22. 16:48

오늘은 토요일...!
그런데 오늘 오전에 일찍 부동산 관계자와 약속을 잡아 뉴린지역의 아파트를 보러 나갔습니다.

처음에 알기로는 1방에 거실, 화장실인줄 알았는데, 가서보니 스튜디오(studio)더군요. 우리식으로 말하면 원룸입니다. 주당 $230인데 주방기구와 세탁기,건조기등이 있는 조건입니다.

 

다시 집으로 돌아와서 아침을 먹고 다시 쓰러져서 한숨 잤습니다. 이곳에 와서 집에서 한 낮에 휴식을 취하는건 처음이라 그런지 잠이 잘 오더군요... ^^

 

아이들은 아이들 대로 뒷마당에 나가서 신나게 뛰어 놀더군요. 덩블링도 하고 그네도 타고 비누방울 만들기도 하면서 만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, 자기들 나름데로 놀이를 만들어내며 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네요..

 

하여간 오늘은 이렇게 큰 일 없이 하루가 지나갔네요...
 
아.. 그리고 오늘 한국에서 결재계좌로 사용하던 농협통장을 비울려고 인터넷 뱅킹을 시도하다가 비밀번호 3회 오류로 거래가 정지 되어 버리는 일이 발생했네요.. -..- ; 이런 경우는 본인이 지점을 방문해야만 오류가 해제되기 때문에 이곳에서는 오류를 바로 잡을 방법이 없답니다.


본인이 가서 비밀번호를 다시 바로잡는 방법외에 유일한 방법은 민법상 소송이 있다는 군요... -..- ; 그나마 150,000원정도만 들어있던 계좌개좌였길 망정이지 주거래은행이 그랬다면 정말 한국에 다시 들어가야 될뻔 했네요. 여러분들도 금융기관 거래계좌 잘 정리해서 오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