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를 다닌지도 벌써 2주쨉니다. 오늘부터 정식 과정에 들어갔습니다.
주로 배우는 것이 한국과는 많이 다른 듯합니다.
어떻게 보면 실용적인 측면을 많이 강조한 듯하네요.
그리고 오늘 ICA로부터 메일이 한 통 왔습니다.
환불이 언제되냐는 질문에 답변을 달라고 했더니 쌩뚱맞게
마케팅매니저가 만나기를 원한다고 상담 날짜를 정하라는 연락이 왔습니다.
환불이 되면, 만날일 없을텐데 뭔 상담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네요.
그래서 우선은 답장을 보냈습니다.
" 상담은 필요없고 환불신청이 정확히 들어가서 진행 중인지와
약속이행이 이루어지지 않은 이전 한국인 스텝이 약속했던 학교측의 환불이
언제 이루어 지는지에 대한 답변을 요구하였습니다. "
이전에도 글로 썼지만,
지금 휴직에 들어간 한국인 스텝은 그 날 아주 허둥지둥 하면서
퍼블릭트러스트 일주일 환불과 학교측 다음날 환불을 약속했었습니다.
그런데 환불은 일반적으로 2~3주가 걸린다고 하더군요.
이번 주가 3주째니까 이번 주까지만 기다리다가 소식이 없으면,
직접 퍼블릭트러스트와 교육청 쪽으로 문의 메일을 넣봐야겠습니다.
그리고..... 여기저기 (한인/키위) community 들에 상황설명을 하고
어떤 대응을 해야 될지 문의를 해봐야겠습니다.
하여간 아직까지 이런일이 발생했을때, 특별히 도움을 받을만한 사람이 없네요.
이제는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, 도움을 받을 사람을 찾아봐야겠습니다... ^^ ;
'뉴질랜드 > 이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뉴질랜드 - 워크퍼밋 / 비자 이야기.. (0) | 2009.11.17 |
---|---|
뉴질랜드 - 원예학과 ICA 환불문제 중간점검...! (0) | 2009.11.09 |
뉴질랜드 - 비자진행 상황과 ICA 환불문제 (0) | 2009.10.30 |
뉴질랜드 - IT 학원 ...그리고 .... ! (0) | 2009.10.28 |
뉴질랜드 - IT 과정 첫 날 ... ! (0) | 2009.10.27 |